나트롤 비오틴 10,000mcg 탈모 영양제 솔직 후기

탈모는 현대인들에게 있어 이제는 흔한 고민거리가 되었고, 탈모로 인해 고생해보신 분들이라면 다양한 방법들을 이미 시도해 보셨을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해본 탈모 예방 영양제 나트롤 비오틴 10,000mcg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탈모 영양제 나트롤 비오틴 10000 2통

먼저 나트롤 비오틴 10000을 구매하게 된 이유를 설명 드리자면 1~2년 정도 불규칙한 생활을 하다 보니 어느 날 갑자기 지루성 두피염이 발생했고, 그로 인해 하루에도 100개 이상의 머리카락이 빠지게 되는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탈모에 좋다는 샴푸도 써보고, 식품들을 찾아 먹어도 봤지만 소용이 없었고 이때 구매한게 나트롤 비오틴 10000입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이유


탈모, 머리카락이 빠지는 이유는 크게 유전적 요인과 환경적 요인으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 만약 환경적 요인으로 탈모가 왔다면 생활 습관 개선 및 영양제 보충을 통해 예방할 수 있는데

스트레스, 수면 부족, 불규칙한 식습관, 과도한 다이어트, 잦은 염색과 펌, 두피 질환 등이 환경적 요인에 속하며 이런 요인들은 모발의 성장을 방해하고 모근을 약하게 만들어 탈모를 유발하는 원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나트롤 비오틴 10,000

나트롤 비오틴 10000 mcg는 비타민 B7의 일종으로 모발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비타민 B7은 케라틴 단백질의 합성에 관여해 모발의 성장과 유지에 필수적인 영양소 입니다.

나트롤 비오틴 10000 효과

이 제품을 먹어야 했던 제 개인적인 경험을 위에서 설명 했지만, 당시 저는 매일 늦은 시간 잠자리에 들고 불규칙한 식습관 및 생활 습관 등을 하고 있었고 그런 생활을 몇 년 하다 보니 어느 날 갑자기 머리카락이 우수수 빠지기 시작했고 이것 저것 찾다가 발견한 제품이 나트롤 비오틴 10000 이었습니다.

재빠르게 구매해 하루 1알 복용이었지만 당시 상태가 심각해 3~4일은 하루 2알씩 복용하고 일주일 정도가 지나니 머리카락 빠지는 현상이 줄어들어 하루 1알 복용했고, 거의 빠지지 않게 되서 복용을 중단했습니다.

그때 이후로는 머리카락이 좀 빠진다 싶으면 2~3일 복용하는 정도입니다.

탈모로 인해 고민 중이라면 모발과 모근에 좋은 영양제를 보충하시거나 탈모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을 섭취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이 듭니다.


탈모에 좋은 음식

영양제가 부담이 되시는 분들은 단백질 함량이 높은 식품을 섭취하면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검은 콩, 검은 깨, 달걀, 두부 등을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모근 강화에 좋다고 합니다. 이와 더불어 충분한 휴식과 숙면, 규칙적인 운동과 생활 습관 등을 실천하시면 좋습니다.

루이보스티 효능 9가지 알려드려요

눈밑 떨림 현상의 원인과 대처법: 마그네슘 부족 부터 카페인 과다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