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서영이 가족의 따뜻한 스토리 보러 가기 이보영 이상윤 주연

오늘 소개하는 내 딸 서영이는 2012년 KBS에서 방영된 50부작 드라마로, 이보영, 이상윤, 천호진, 박해진 등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들이 출연한 작품으로 지금 보아도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드라마 정보와 함께 본 방송을 다시 시청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리려 합니다.

내 딸 서영이 주요 등장인물


내 딸 서영이의 탄생과 시청률

내 딸 서영이는 2012년 9월 15일부터 2013년 3월 3일까지 주말 드라마로 방영되었던 작품으로, 최고 시청률 47.6%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우며


국민 드라마로 꼽힌 바 있으며, 당시와 현재까지 여전히 시대를 초월한 역작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스토리와 연기

내 딸 서영이는 아버지와 딸 간의 사랑과 화해를 그리며, 가족의 소중함을 감동적으로 전하는 휴먼 가족 드라마로, 이삼재 역을 맡은 천호진과 이서영 역을 맡은 이보영이 연기한 아버지와 딸의 관계 회복 스토리는 감동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작품 속에서 가족이란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하는 메시지가 담겨있어, 현재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따뜻한 드라마입니다.


시청률& 수상 경력

이 드라마는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고 장르별 순위에서도 매주 1위를 자리를 지켜왔는데, 무려 평균 시청률이 35.8%에 달하며 국민 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2012년 KBS 연기 대상 시상식에서 베스트 커플상만 수상하였는데, 2013년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에서 작품상 및 배우 이보영이 대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뛰어난 연기력

주요 등장인물로 출연하는 이보영, 이상윤, 천호진, 박해진 등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달하였으며 이보영은 이서영 역을 소화하면서 여 주인공의 여린 감정을 잘 표현해내며 많은 이들의 공감과 호평을 받았습니다.



내 딸 서영이 다시 보기


드라마 내 딸 서영이를 못보셨거나 다시 보기 하실 분들은 작품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1회부터 50회까지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PC 또는 모바일 둘 다 이용이 가능하고 언제든 시청이 가능하니 아래 주소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내 딸 서영이 보러 가기

철인왕후 보러가기(1~20회) 신혜선 파격 변신 시청률

순풍산부인과 보러가기 출연진 아역 미달이, 정배, 의찬 근황 정보